컨텐츠 바로가기

06.22 (토)

"Music bringing people together"… 할시X방탄소년단, 훈훈한 선물 교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장민혜 기자] 미국 싱어송라이터 할시(Halsey)가 보이그룹 방탄소년단과 만난 영상을 공개했다.

할시는 24일(한국시각) 자신의 트위터에 "here's to new friends and music bringing people together. safe travels guys.(새로운 친구들이다. 음악은 사람들을 함께하게 한다. 안전한 여행되길)"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올렸다.

공개된 영상에서 할시는 방탄소년단에게 각각 츄러스를 선물했다. 할시가 츄러스를 준비했다고 말하자 랩몬스터는 "당신이 선물"이라고 다정하고 센스 있게 답했다. 이어 츄러스 맛을 본 슈가는 "세계에서 넘버원 츄러스"라며 좋아했고 멤버들은 "진짜 맛있다"라며 감탄을 연발했다. 슈가는 전화기를 들고 "넘버원 싱어"라며 할시를 칭찬했다.

방탄소년단 역시 할시에게 선물을 준비했다. 랩몬스터가 좋아하는 캐릭터 라이언으로 그려진 사탕을 포함해 한 박스를 선물했다. 이에 할시는 "한국 사탕 진짜 좋아한다"라며 환한 웃음을 보였다.

앞서 방탄소년단은 지난 22일 라스베이거스서 열린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톱 소셜 아티스트 상을 수상했다. 이날 랩몬스터는 자신이 자리를 비운 사이 할시와 단체 사진을 찍은 다른 멤버들의 사진을 올리며 "누가 저 합성 좀 해 주세요"라는 글을 덧붙인 바 있다.

할시는 '허리케인(Hurricane)' '고스트(Ghost)' '뉴 아메리카나(New Americana)' '컬러스(Colors)' '캐슬(Castle)' 등 싱글을 발표했으며 저스틴 비버 '더 필링(The feeling)', 체인스모커스 '클로저(Closer)' 등 곡에 피처링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26일 호주 시드니에서 윙즈 투어 공연을 펼친다.

장민혜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