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8 (금)

제로베이스원, 日 도쿄 시부야 랜드마크 물들인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사진=웨이크원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일본 열도에서 막강한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제로베이스원(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여름 시즌을 맞아 일본 도쿄 및 오사카 중심부에 위치한 유명 쇼핑몰 3개 지점의 캠페인 모델로 발탁됐다.

제로베이스원이 대형 쇼핑몰의 캠페인 모델로 활약하는 것은 데뷔 후 이번이 처음이다. 캠페인 기간(7월 1일~7월 15일) 동안 쇼핑몰의 내외부에 제로베이스원의 사진이 게시되는 것은 물론 한정판 MD를 만날 수 있는 팝업스토어도 열린다. 뿐만 아니라 쇼핑몰 곳곳에 스페셜 포토존이 설치되고, 제로베이스원의 노래가 쇼핑몰의 BGM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제로베이스원은 IPX(구 라인프렌즈)와의 협업 일환으로, 강남과 부산에 이어 상하이, 광저우, 방콕, 타이베이, 자카르타, 도쿄 등 해외 6개 지역에서 차례로 팝업을 오픈하는 가운데, 이번 일본 대형 쇼핑몰과의 첫 컬래버레이션 소식이 추가로 전해지며 다시 한번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제로베이스원은 9월 20~22일 서울을 시작으로 전 세계 8개 도시에서 첫 번째 해외 투어 '2024 ZEROBASEONE THE FIRST TOUR'에 돌입한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