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4 (월)

남주혁, 美 드라마피버어워즈 라이징스타 수상 "기대 부응하는 배우 될 것"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배우 남주혁이 라이징스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남주혁이 27일 미국에서 발표된 ‘제5회 드라마피버 어워즈(The 5th DramaFever Awards)’에서 라이징 스타(Rising Star) 상을 받았다.

‘드라마피버 어워즈’는 미국 최대 아시아 콘텐츠 스트리밍 사이트인 ‘드라마피버’에서 주관하는 시상식. 이번에는 약 320만 명이 투표에 참여했다.

지난해 박보검에 이어 올해 라이징스타상을 거머쥔 남주혁은 “기대에 부응하는 배우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tvN 드라마 ‘하백의 신부’ 촬영에 한창인 남주혁은 앞서 브라운관을 종횡무진하며 ‘청춘 스타’로 떠올랐다.

그는 MBC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에서 정준형 역을 맡아 지난해 ‘연기대상’에서 신인상을 받았다. SBS ‘달의연인-보보경심 려’에서는 13황자 왕욱으로 분해 호평 받았다. 또한 tvN 예능 ‘삼시세끼-고창편’을 통해 큰 사랑을 받기도 했다.

■ 오늘의 스포츠 소식 '스포츠 타임(SPORTS TIME)'은 매일 밤 10시 SPOTV에서 볼 수 있습니다.<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