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6 (토)

메트로신문 스포츠 한줄뉴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김현수가 피츠버그 파이리츠와의 메이저리그 시범경기에서 올해 첫 안타와 타점을 올렸다. 사진은 지난해 클리블랜드 인디ㅓㄴ스와 경기에서 솔로 홈런을 터뜨린 뒤 베이스를 도는 모습./연합뉴스


▲김현수(볼티모어 오리올스)가 피츠버그 파이리츠와의 메이저리그 시범경기에 1번타자 좌익수로 선발 출전해 3타수 1안타 1타점을 기록, 올해 첫 안타와 타점을 올렸다.

▲황재균(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가 신시내티 레즈와 방문 경기에 8번 지명타자로 선발 출전해 6타수 2안타(타율 0.333) 1홈런 4타점을 기록했다.

▲추신수(텍사스 레인저스)가 캔자스시티 로열스와 방문 경기에 2번 지명타자로 선발 출전해 2타수 무안타를 기록했다.

▲한국프로골프(KPGA) 코리안투어가 올 시즌 19개 대회를 개최할 계획이다. 총상금은 138억5000만원으로 역대 최고 규모다.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혼자 LPGA 타일랜드의 우승자 양희영이 세계랭킹에서 3계단 상승한 8위에 올랐다.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혼자 LPGA 타일랜드에서 공동 4위를 거둔 전인지가 세계랭킹 3위를 탈환했다.

▲프로골퍼 박결이 삼일제약과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2014년 인천아시안게임 여자 개인전 금메달리스트인 그는 프로 데뷔 이후 준우승을 세 차례 차지한 유망주다.

▲하태균이 중국 갑급(2부)리그의 바오딩 롱다와 입단 계약을 체결했다. 계약 기간은 1년이며 종료 후 연장 옵션을 둔 1+1 계약이다. 세부 계약 조건은 공개되지 않았다.

▲리키 파울러(미국)가 PGA 투어 혼다 클래식에서 우승하며 17개월 만에 미국프로골프(PGA)투어 4승째를 거뒀다.

▲토트넘이 2016-17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26라운드 홈경기에서 해리 케인의 해트트릭을 앞세워 스토크 시티에 4-0 대승을 거뒀다. 손흥민은 이날 후반 40분 교체 출전해 추가시간 포함 6분을 뛰었으나 무득점에 그쳤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2017 잉글랜드 축구 리그컵(EFL컵) 결승에서 이브라히모비치를 앞세워 사우샘프턴을 3-2로 제압했다. 2010년 이후 7년 만의 우승이자 통산 5번째 리그컵 우승이다.

김민서 기자 min0812@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