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K리그1 승격' 인천, 2026시즌 시즌권·예매권북 16일 출시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K리그1 승격' 인천, 2026시즌 시즌권·예매권북 16일 출시

속보
국제유가, 트럼프 "이란서 살해중단" 언급에 급락전환…WTI 2%↓
사진=인천 제공

사진=인천 제공


[스포츠투데이 신서영 기자] 인천유나이티드가 2026시즌 시즌권, 예매권북 판매를 시작한다.

 

인천은 "16일 14시부터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26시즌 시즌권, 예매권북을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시즌권과 예매권북은 팬들이 자신의 관람 성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상품이다. 

먼저 시즌권은 한 시즌 동안 인천의 K리그 및 코리아컵 모든 홈경기를 단 한 번의 예매로 관람할 수 있는 상품이다. 1년간 동일한 좌석을 점유하여 관람할 수 있으며, 시즌권 1매로 1경기 1인 입장이 가능하다. 시즌권 구매자에게는 시즌권 카드, 랜야드, 그리고 카드홀더가 제공된다.

 

일반 입장권 가격 대비 10-20% 저렴한 예매권 10매로 구성되어 있는 예매권북은 매경기 직접 원하는 구역의 좌석을 예매할 수 있으며, 여러 장의 예매권을 1경기에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예매권북은 1인당 2권까지 구매할 수 있다. 예매권북을 사용 시 더 저렴한 가격대의 구역은 물론 더 금액이 높은 등급의 구역도 예매가 가능하다. 단, 더 높은 등급의 좌석 예매 시 차액을 결제해야 한다.

 

한편, 멤버십은 2월 중 판매 오픈할 예정이다. 시즌권과 예매권북의 세부 판매가격 등 더 자세한 내용은 구단 홈페이지와 티켓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구단 마케팅팀 유선 혹은 구단 홈페이지 채널톡 채팅 문의, 티켓링크 콜센터 유선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신서영 기자 sports@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