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코노믹리뷰 언론사 이미지

우리엔터프라이즈, 데일리 영양제 브랜드 '클라리온' 신제품 4종 출시

이코노믹리뷰
원문보기

우리엔터프라이즈, 데일리 영양제 브랜드 '클라리온' 신제품 4종 출시

속보
국제유가, 트럼프 "이란서 살해중단" 언급에 급락전환…WTI 2%↓
[김호성 기자]

종합 조명기업 우리엔터프라이즈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클라리온(CLARION)'은 신제품 4종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클라리온은 일상에서 매일 믿고 섭취할 수 있는 품질에 초점을 맞춘 데일리 영양제 브랜드다. 우리엔터프라이즈가 지난해 9월 출시했다.

회사는 이번 신제품에 대해 멀티비타민, 비타민C, 알티지 오메가3, 루테인, MSM(메틸설포닐메테인) 등 기존 제품들의 합리적인 가격 정책과 간편한 섭취방식으로, 소비자 니즈를 세분화해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녹차추출물과 바나바잎추출물을 주원료로 한 혈당컷 다이어트 밀크씨슬에 비타민 B군 5종과 아연을 더한 밀크씨슬 비타민B 칼슘·마그네슘·비타민D·아연·망간·비타민K를 복합 설계한 칼마디아 유기농 올리브오일을 유기농 인증 캡슐에 담은 유기농 올리브오일 캡슐 등 총 4종이다.

특히 우리엔터프라이즈는 유기농 올리브오일 캡슐은 기존 스틱 형태 섭취에 부담을 느끼던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캡슐 타입으로 소용량 설계됐으며, 휴대성과 섭취 편의성을 강화했다고 강조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 계열사 우리바이오의 생산라인을 기반으로 한 M2C(Manufacturer to Consumer) 구조를 통해 중간 유통 마진을 최소화하고, 전 제품을 30일분 4000원 미만의 합리적인 가격과 안정적인 품질로 제공된다.


신제품은 이날부터 '클라리온' 공식몰을 비롯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G마켓 등 주요 온라인몰에서 판매되며, 설 명절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우리엔터프라이즈 관계자는 "기존 제품군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안정적인 판매 흐름을 보여 추가로 4종의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합리적인 가격을 유지하면서도 선택의 폭을 넓히는 데 초점을 맞췄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ER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