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임창정, 얼떨결에 '펜트하우스' 스포?.."아무도 모르는데 얘기하면 어떡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조은미 기자]


헤럴드경제

임창정 인스타



임창정이 '펜트하우스2' OST에 참여한다는 소식을 재미있게 전했다.

가수 겸 배우 임창정은 3일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하나의 영상과 함께 "#펜트하우스2#ost#임창정#신곡#드라마 비밀입니다 여러분....-.- 반전이여야 하거든용~~^^"라는 글을 남겼다.

공개한 영상 속 임창정은 아들들과 차를 타고 이동하며 노래를 듣고 있다. 아들이 임창정에게 "아빠 그런데 '펜트하우스' 노래 언제 나와요?"라고 묻자 임창정과 다른 아들은 놀라며 "그걸 얘기하면 어떡해? 아직 발표도 안 되고 아무도 몰라 비밀이란 말이야. 이번 주에 나온단 말이야"라고 다그쳤다. 그러면서 임창정은 "지금 나오는 이 노래라고 또 얘기해라. 이 주책바가지 같으니라고"라면서 "지금 나오는 이 노래가 '펜트하우스' 주제가라고 또 얘기하면 안 되는 거야 큰일 나"라고 본인이 직접 술술 OST에 관한 이야기를 뱉었다.

임창정은 해당 영상과 함께 팬들에게 '비밀이라며' 반전을 끝까지 지켜달라고 당부했다. 이러한 임창정의 재치는 팬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임창정은 지난 2017년 5월, 18살 연하의 비연예인과 재혼한 뒤 지난 2019년 11월 다섯째 아들을 품에 안았다. 지난해 신곡 '힘든건 사랑이 아니다'를 발표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