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아시아경제 언론사 이미지

리멤버러스 이영인 대표, ‘2025 도전한국인상’ 수상

아시아경제 정진
원문보기

리멤버러스 이영인 대표, ‘2025 도전한국인상’ 수상

속보
뉴욕증시, 반도체·금융주 반등에 상승 마감…다우 0.60%↑
준법교육·프랜차이즈·청년 창업 분야 사회 공헌 인정받아

주식회사 리멤버러스(대표 이영인)가 운영 중인 리멤버러스 준법심리교육원과 셀프사진관 프랜차이즈 브랜드 포토아이브(Photoive)의 사회적 공헌이 인정돼, 이영인 대표가 지난 7월 8일 '2025 도전한국인상(Challenge Korea Awards)'을 수상했다.

기업인 이영인 대표는 준법교육, 심리교육, 프랜차이즈 산업, 청년 창업 활성화, 지역사회 공헌 등 다양한 분야에서 꾸준한 활동을 이어온 점을 높이 평가받아 이번 상을 수상하게 됐다.

그동안 이 대표는 2025년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장 표창, 국회의원 표창, 2024년 국회 기획재정위원장 표창, 서울특별시의회 의장 표창, KBS N 브랜드 대상, 대한적십자사 은장 포장증 등을 수상하며 사회적 책임과 도전 정신을 실천해 왔다.

㈜리멤버러스는 현재 리멤버러스 준법심리교육원을 통해 준법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셀프사진관 브랜드 포토아이브(Photoive)를 통해 청년 창업을 지원하는 등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고 있다. 앞으로도 청년 창업과 지역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

이영인 대표는 수상 소감을 통해 "작은 도전이라도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다는 마음으로 노력해왔다. 앞으로도 준법과 도전의 가치를 지키며, 청년 창업과 사회 공헌 분야에 더 많은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