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스테이지 언론사 이미지

2025 클래식시리즈Ⅱ 피아노 듀오 신박 리사이틀 '네 손으로 빚어낸 프렌치 판타지'

뉴스테이지
원문보기

2025 클래식시리즈Ⅱ 피아노 듀오 신박 리사이틀 '네 손으로 빚어낸 프렌치 판타지'

서울맑음 / 31.4 °
[뉴스테이지]

인천문화예술회관 2025 클래식 시리즈의 두 번째 시간은 세계가 주목하는 피아노 듀오 신박의 무대이다.

국내를 넘어 세계 무대에서 인정받고 있는 이들은 정교한 앙상블과 깊이 있는 해석으로 독일 뮌헨 ARD 국제 음악 콩쿠르 피아노 듀오 부문 2위, 체코 슈베르트 국제 콩쿠르 심사위원 만장일치 우승 등을 수상하며 현지 언론의 극찬을 받고 있다.

인천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의 재개관을 축하하는 이번 무대에서는 프랑스 인상주의와 낭만주의의 정수를 담은 피아노 듀오 작품들을 통해, 드뷔시의 서정, 라벨의 정교한 상상력, 그리고 비제의 유쾌한 유년의 세계를 정밀한 앙상블로 풀어낸다.

듀오 신박의 네 손이 만들어내는 마법 같은 색채와 시적인 울림이 관객을 환상과 회상의 시간 속으로 초대한다.

2025 클래식시리즈Ⅱ 피아노 듀오 신박 리사이틀 '네 손으로 빚어낸 프렌치 판타지'는 오는 1일 인천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개최된다.

사진 제공_인천문화예술회관<저작권자 Copyright ⓒ 뉴스테이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