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아이린&슬기가 오는 26일 두 번째 미니앨범 '틸트(TILT)'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아이린&슬기 두 번째 미니앨범 '틸트'는 동명의 타이틀 곡 '틸트'를 포함해 다채로운 분위기의 총 6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틸트'는 정해진 틀을 깨고 시선을 역전시키는 과정 속에서 흔들릴수록 더욱 빛을 내며 성장한다는 메시지를 담아낸 앨범인 만큼, 2020년 7월 발표한 첫 번째 미니앨범 '몬스터' 이후 약 5년 만에 컴백하는 아이린&슬기의 한층 진화된 유닛 서사와 업그레이드된 음악 세계를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더불어 아이린&슬기는 '몬스터'로 국내 각종 음원 및 음반 차트 1위,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50개 지역 1위, 중국 QQ뮤직 및 쿠거우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 등을 기록하며 성공적인 유닛 데뷔를 이룬 바, 새 앨범을 통해 보여줄 독보적인 콘셉트와 역대급 시너지에 더욱 큰 기대가 모인다.
또한 아이린&슬기는 이번 앨범 발매에 이어, 오는 6월 14~15일 전석 매진을 기록한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아시아 총 7개 지역에서 개최되는 첫 단독 콘서트 투어 '2025 아이린 & 슬기 콘서트 투어 '밸런스' 인 아시아'까지 전방위적 활동을 펼칠 예정이어서 명실상부 ‘퍼펙트 유닛’의 저력을 제대로 입증할 계획이다.
아이린&슬기 두 번째 미니앨범 '틸트'는 오는 26일 발매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