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인터풋볼 언론사 이미지

[K리그2 라인업] '송시우 최전방' 경남vs'발디비아 출격' 전남…선발 명단 공개

인터풋볼
원문보기

[K리그2 라인업] '송시우 최전방' 경남vs'발디비아 출격' 전남…선발 명단 공개

속보
암호화폐 일제 하락, 비트 8만7000달러 붕괴-리플 4% 급락

[인터풋볼=주대은 기자(경남)] 경남FC와 전남드래곤즈가 경기를 앞두고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경남과 전남은 16일 오후 2시 창원축구센터에서 열리는 '하나은행 K리그2 2025' 4라운드에서 격돌한다. 경남은 1승 1무 1패(승점 4점)로 11위, 전남은 2승 1무(승점 7점)로 4위다.

경기를 앞두고 양 팀이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다. 홈팀 경남은 송시우, 카릴, 조영광, 박민서, 헤난, 이강희, 이준재, 이규백, 박재환, 박원재, 류원우가 선발 출전한다. 고동민, 우주성, 김선호, 박기현, 도동현, 마테우스, 이중민이 벤치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원정팀 전남은 정강민, 하남, 발디비아, 윤민호, 알베르띠, 김용환, 김예성, 노동건, 김경재, 유지하, 최봉진이 출격한다. 벤치에 성윤수, 구현준, 고태원,노건우, 정지용, 김도윤, 레안드로가 대기한다.

경남은 이번 시즌 출발이 나쁘지 않다. 시즌 첫 경기에서 인천 유나이티드를 만나 분전했지만 경기 막판 2골을 허용하며 패배했다. 그러나 2라운드 부산 아이파크와 경기에서 1-0으로 승리하며 승점 3점을 챙겼다. 지난 경기에선 화성 FC와 무승부를 거뒀다.


전남도 마찬가지다. 시즌 첫 경기였던 천안 시티전에서 2-0 승리했고, 2라운드 서울 이랜드와 경기에선 1-1 비겼다. 직전 경기였던 안산 그리너스전에선1-0으로 이겼다. 아직까지 패배가 없다.


이번 경기 결과에 따라 순위가 바뀔 수도 있다. 아직 시즌 초반이라 상위권부터 하위권까지 승점 차이가 크지 않다. 11위 경남과 4위 전남의 승점 차이는 단 3점이다.

양 팀의 최근 전적은 팽팽하다. 홈팀 경남 기준 지난 10경기 동안 3승 3무 4패를 거뒀다. 지난 시즌 세 차례 맞대결에선 1승 1무 1패를 기록했다. 어떤 팀이 웃을지 주목된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