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7 (화)

‘베드신’ 이민호X한지은, 술 마시고 “우리 결혼하자♥” (‘별들에게 물어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별들에게 물어봐’ 사진|tv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민호와 한지은이 술김에 결혼하기로 했다.

4일 오후 방송된 tvN 새 토일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극본 서숙향, 연출 박신우)에는 술에 취한 공룡(이민호 분)과 최고은(한지은 분)이 모습을 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공룡은 최고은의 낙태를 도왔다는 이유로 최재룡으로부터 하루아침에 일자리를 잃어 암울한 하루를 보내고 있었다.

어느 날 최고은이 찾아와 “보상하겠습니다. 내가 어떻게 해줄까요?”라고 질문, 공룡은 “내가 병원에서 잘리고 당신하고 당신 아버지한테 어떻게 복수할까 생각뿐이라고 이 양반아!”라고 소리쳤다. 이에 고은은 다짜고짜 공룡의 목을 잡고 입술을 내밀더니 키스했고 “이렇게 복수하는 건 어때요? 난 당신 마음에 드는데”라고 대뜸 고백했다. 당황한 공룡은 “나는요 여자한테 관심 없고요. 그럴 여유도 없습니다. 사랑이 뭔지도 몰라요”라며 급하게 자리를 피했다.

다른 날 포장마차에서 혼자 술을 마시고 있는 공룡을 찾아온 고은은 “정신 차려요. 아무 여자한테나 기대지 말고”라며 여지를 줬고 두 사람은 첫날밤을 가지게 되었다. 고은은 “사랑해. 결혼하자 우리”라고 유혹했고 사랑인지 헷갈리던 공룡은 “고은이는 과분할 만큼 좋은 여자였다. 그래 결혼하자. 결혼은 이런 여자랑 하는 거야. 사랑하고 안 하고가 뭐가 중요해”라며 승낙했다.

‘별들에게 물어봐’는 매주 토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서예지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