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디지털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애니메이션 '란마 1/2' 리메이크, 시즌2 제작 확정

디지털투데이
원문보기

애니메이션 '란마 1/2' 리메이크, 시즌2 제작 확정

서울맑음 / -3.9 °
[AI리포터] [디지털투데이 AI리포터] 지난해 리메이크된 애니메이션 란마 1/2가 시즌2로 돌아온다.

1일(현지시간) 온라인 매체 기가진에 따르면 제작사 MAPPA는 지난해 10월부터 방영된 애니메이션 '란마 1/2'의 시즌2 제작을 발표했다. 이와 함께 시즌1은 넷플릭스 이외에 플랫폼에서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번 시즌2 제작을 기념해 1989년에 제작된 캐릭터송 '중국에서 온 편지'에 새로운 애니메이션을 입힌 뮤직비디오(MV)도 공개됐다. '중국에서 온 편지'는 1989년부터 1992년에 걸쳐 애니메이션화된 '란마 1/2'의 캐릭터송 중 하나로, 각각 란마와 여자 란마의 목소리를 맡은 야마구치 캇페이이와 하야시바라 메구미가 부르는 듀엣곡이다. 해당 곡은 애플 뮤직과 스포티파이 등 음원 서비스 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있다.

2024년 공개된 '란마 1/2'은 타카하시 루미코의 만화를 원작으로 하는 애니메이션으로, 앞서 1989년에 처음 애니메이션화돼 방영됐다. '란마 1/2'은 찬물을 뒤집어쓰면 여자가 되는 남고생 격투가 사오토메 란마와 약혼자 텐도 아카네(히다카 노리코 분)를 중심으로 다양한 개성을 가진 캐릭터들이 등장해 사건을 일으키는 이야기를 담았다.

<저작권자 Copyright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