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5 (일)

임영웅, 제주항공 참사 속 콘서트 강행.."취소시 전액 환불" [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지형준 기자] 22일 오후 서울 CGV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영화 '임영웅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언론시사회 및 무대인사가 열렸다.‘임영웅│아임히어로더스타디움’은지난5월약10만명의영웅시대와서울월드컵경기장을하늘빛으로가득채운임영웅의첫스타디움입성기를다룬영화로,공연실황과함께비하인드가그려진다.임영웅이 포토타임을 하고 있다. 2024.08.22 / jpnews@osen.co.kr


[OSEN=유수연 기자] 제주항공 참사로 일주일간 국가애도기간이 지정된 가운데, 임영웅 측이 예정된 콘서트 일정을 소화한다.

31일 임영웅 소속사는 공식 팬카페를 통해 "먼저, 최근 안타까운 사고로 희생되신 분들과 유가족분들께 깊은 애도의 뜻을 표한다. 아울러 슬픔 속에 계신 모든 분과 함께 아픔을 진심으로 통감한다"라며 공지 사항을 전달했다.

소속사 측은 "예정된 임영웅 콘서트는 오랜 시간 기다려주신 팬분들, 그리고 공연 준비에 참여한 모든 스태프와 관계자분들과의 소중한 약속을 지키기 위해 고심 끝에 진행하기로 했다"라며 콘서트 진행 사실을 알렸다.

이어 "애도의 마음을 깊이 새기며, 이번 공연이 진정성 있는 위로와 희망의 순간이 될 수 있도록 보다 무거운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라며 "우리 모두가 하나 되어 이 어려운 시간을 함께 극복해 나갈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란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애도의 마음을 표하며 본 공연의 관람을 원치 않으시는 분은 공연 전일까지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취소 수수료 없이 전액 환불이 가능하다"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 27일부터 단독 콘서트 '임영웅 리사이틀(RE:CITAL)'을 이어오고 있다.

특히 임영웅은 지난 29일 진행된 콘서트서 오프닝 곡을 마친 후 “오늘 무거운 마음으로 여러분들 앞에 인사드리게 됐다. 비행기 사고로 소중한 생명들이 떠났다는 소식을 듣고 싶은 슬픔을 느끼면서 희생자분들과 그 가족분들께 진심으로 애도하는 마음을 보내드리고 싶다”라며 제주항공 참사에 대해 언급했다.

그러면서 “또한 비행기 사고라는 힘든 상황 속에서 그 현장에서 최선을 다해 주시는 모든 분께도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드리고 싶다”라며, “무대를 준비하면서 가졌던 진심과 함께 오늘 공연을 통해 희망과 위로를 전해드리고 싶다. 여러분들께 기쁨과 즐거움을 드릴 약속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래하도록 하겠다”라며 애도의 말을 전한 바 있다.

이하 임영웅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물고기 뮤직입니다.

먼저, 최근 안타까운 사고로 희생되신 분들과 유가족분들께 깊은 애도의 뜻을 표합니다.
아울러 슬픔 속에 계신 모든 분들과 함께 아픔을 진심으로 통감합니다.

예정된 임영웅 콘서트는 오랜 시간 기다려주신 팬분들, 그리고 공연 준비에 참여한 모든 스태프와 관계자분들과의 소중한 약속을 지키기 위해 고심 끝에 진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애도의 마음을 깊이 새기며, 이번 공연이 진정성 있는 위로와 희망의 순간이 될 수 있도록 보다 무거운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습니다.

우리 모두가 하나 되어 이 어려운 시간을 함께 극복해 나갈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물고기 뮤직 드림

*애도의 마음을 표하며 본 공연의 관람을 원치 않으시는 분은 공연 전일까지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취소 수수료 없이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yusuou@osen.co.kr

[사진] OSEN DB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