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디지털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애니메이션 '당신의 친절한 이웃 스파이더맨', 첫 예고편 공개

디지털투데이
원문보기

애니메이션 '당신의 친절한 이웃 스파이더맨', 첫 예고편 공개

서울맑음 / -3.9 °
[AI리포터] [디지털투데이 AI리포터] 스파이더맨이 애니메이션으로 돌아온다.

29일(이하 현지시간) IT매체 엔가젯에 따르면 마블은 애니메이션 시리즈 '당신의 친절한 이웃 스파이더맨'(Your Friendly Neighborhood Spider-Man)의 첫 예고편을 공개했다.

앞서 '당신의 친절한 이웃 스파이더맨'은 3년 전 디즈니플러스(+) 데이에서 다른 제목으로 언급됐던 '스파이더맨: 프레쉬맨 이어'(Spider-Man: Freshman Year)로 처음 등장했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가 고등학생 슈퍼히어로로 활약하던 초기 시절을 찾아볼 수 있다. 그림은 고전적인 만화책 스타일로 그려져 있으며, 스토리 자체는 마블시네마틱유니버스(MCU)를 벗어나는 것으로 보인다고 매체는 설명했다.

애니메이션 시리즈는 10부작으로 구성됐으며 허드슨 템스가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의 목소리를 맡는다. 그는 이전에 '왓 이프…?'(What if…?)의 스파이더맨 성우로도 활동한 바 있다. 이외에도 공개된 영상에서 스파이더맨의 멘토 역할을 맡는 노먼 오스본으로는 콜먼 도밍고가 등장하며 이외에도 지노 로빈슨(해리 오스본 역), 그레이스 송(니코 미노루 역), 찰리 콕스(맷 머독 역) 등이 출연한다.

'당신의 친절한 이웃 스파이더맨'은 2025년 1월 29일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디즈니+에서 첫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Copyright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