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2 (목)

'믿고 듣는' DK(디셈버), 오늘(29일) 신곡 '아무렇지 않게'로 컴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선미경 기자] 가수 DK(디셈버)가 애절한 이별 감성으로 돌아왔다.

DK는 29일 오후 6시에 새 싱글 '아무렇지 않게'를 발매했다.

'아무렇지 않게'는 아무 일 없던 듯 헤어진 연인을 다시 만나 손 흔들며 하고 싶은 말을 전하는 곡이다. "아무렇지 않게 돌아와 줄 순 없을까 / 아무 일 없던 듯 널 보고 싶어" "아무렇지 않게 다시 사랑하고 싶어 / 오늘도 여전히 추억에 살아" 등의 가사를 통해 헤어진 연인이 돌아오길 바라는 간절한 마음을 아련함으로 채웠다.

특히 DK는 섬세한 감정 표현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애절함을 더했다. 그간 수많은 이별 발라드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울렸던 DK는 이번에도 자신만의 색깔을 녹인 발라드를 완성해 감동을 전했다.

DK는 신곡 발매에 앞서 지난 24일, 25일 양일간 서울 성신여자대학교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2024 디셈버 DK 크리스마스 콘서트 'Winter DK-LAND(윈터 디케이-랜드)'를 개최해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어느 때보다 더욱 풍성한 세트리스트와 완성도 높은 무대를 통해 감동과 여운을 안겨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또 28일에는 KBS 2TV '불후의 명곡'의 '2024 오 마이 스타' 특집에 출연해 먼데이키즈(이진성)와 함께 '말리꽃'을 가창하며 귀호강 무대를 선보여 관객들의 박수 갈채를 이끌었다. /seon@osen.co.kr

[사진]메이저나인 제공.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