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송가인이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SBS 2024 트롯대전”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팬들에게 근황을 전했다.
블랙 시스루 드레스로 빛나는 세련미
가수 송가인이 우아한 블랙 드레스룩으로 다시 한번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SNS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공개된 사진 속 송가인은 한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블랙 드레스룩으로 눈길을 끌었다. 상의는 시스루 디자인으로 고혹적인 매력을 더했고, 반짝이는 소재의 풍성한 스커트는 우아함을 극대화했다. 별다른 액세서리 없이도 수수하면서도 센스 있는 스타일링으로 송가인만의 패션 감각을 뽐냈다.
이날의 드레스는 단아하면서도 현대적인 디테일로 송가인의 독보적인 매력을 강조했으며, 네티즌들은 “역시 송가인 클래스다”, “트롯퀸의 품격이 느껴진다”는 반응을 보이며 감탄했다.
김종국 향한 솔직한 고백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한편 송가인은 지난 11월 10일 방송된 ‘미운 우리 새끼’에 스페셜 MC로 출연해 자신의 이상형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그는 “오래전부터 김종국이 이상형이었다”며 솔직한 매력을 드러냈다.
먹는 사랑과 가족 사랑
송가인은 과거 방송에서 “3개월 동안 식비로 4천만 원을 지출한 적이 있다”며 자신이 얼마나 먹는 것을 사랑하는지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또한 가족들을 위해 명품 선물을 자주 준비한다고 전하며 “가족들에게 주는 게 행복”이라고 말해 팬들의 찬사를 받았다.
송가인은 트롯퀸의 명성을 입증하듯 음악뿐만 아니라 패션, 솔직한 입담으로도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그의 우아한 드레스룩과 김종국 이상형 고백은 팬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