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7 (금)

김수현, 8년 만 전해진 소식에 글로벌 팬들 환호…"얼마나 예쁠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김수현이 2025년 시즌그리팅을 출시한다.

골드메달리스트(GOLDMEDALIST)가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김수현의 ‘2025 시즌그리팅’ 발매 소식을 알리며 팬들에게 따스한 연말 선물을 예고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김수현만의 포근한 무드가 가득 담겼다. 김수현은 편안하면서 꾸민 듯 안 꾸민 듯한 스타일링에 싱그러운 비주얼로 훈훈한 분위기를 발산했다. 따뜻한 햇살 아래서 휴식 시간을 즐기는 듯한 모습이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김수현의 2025 시즌그리팅은 데스크 캘린더, 다이어리는 물론 아웃박스, 포토북, 접지 포스터 달력, 포토카드 세트, 스티커, 필름 키링까지 알찬 구성으로 가득 채워져 있다.

예약 구매를 하는 팬들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포토카드까지 담겨 있어 소장 가치를 높인다.

2016년 이후 약 8년 만에 시즌그리팅 출시 소식이 전해지자 국내외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커밍순 이미지와 티저 영상만으로 SNS에는 “김수현 때문에 시그 처음 살 예정”, “티저만 봐도 예쁜데 시그 얼마나 예쁠까” 등의 반응이 이어졌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김수현은 2024년 상반기 드라마 ‘눈물의 여왕’ 흥행의 주역으로 ‘백현우 열풍’을 일으켰다. 10년 만에 개최한 2024 아시아 투어 ‘EYES ON YOU’ 서울 팬미팅을 포함해 4개월간 아시아 투어로 굳건한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2025년에는 디즈니+ ‘넉오프’로 돌아온다.

김수현의 2025 시즌그리팅 예약 판매는 27일 정오부터 시작한다. 상세 내용은 위드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골든메달리스트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