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7 (금)

'런닝맨' 신입 멤버 지예은, 유쾌한 분위기와 활력 충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배우 지예은이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합류하며 새로운 에너지를 불어넣고 있다. 최근 방송에서는 지예은이 '비박 미션'을 통해 멤버들과의 시너지를 보여주며 팬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스타데일리뉴스

SBS ‘런닝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예은의 '런닝맨' 합류 이후, 멤버들과 함께 진행된 사진들은 활기찬 분위기를 자아냈다. 각자 독특한 개성을 드러낸 스타일링과 웃음 가득한 모습은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지예은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는 '런닝맨' 분위기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는 역할을 하고 있다.

특히 지예은의 활기찬 에너지는 팬들에게 큰 호응을 받으며 "런닝맨에서 더 자주 보고 싶다", "지예은 덕분에 분위기가 더 밝아졌다", "멤버들과 완벽히 어울린다"는 댓글이 가득하며 지예은의 합류를 환영하는 분위기가 조성되고 있다.

'런닝맨' 멤버들은 방송에서도 지예은에 대한 만족스러운 평가를 아끼지 않았다. "우리 프로그램에 활력을 넣어줬다"며 지예은의 합류를 환영하며 앞으로 함께 만들어 나갈 내용들을 기대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최근 방송에서 지예은이 '벌칙 양도권'으로 인해 비박 멤버로 선정되면서 첫 신고식을 치르게 된다. 그는 소녀시대의 '더 보이즈'에 맞춘 춤을 선보이며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지예은은 "런닝맨에 합류하게 되어 너무 기쁘다"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는 모습으로 팬들의 반응을 받았다.

지예은의 '런닝맨' 진출은 새로운 멤버로서 활동하며 팬들에게 웃음과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앞으로 지예은이 '런닝맨'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많은 관심과 기대가 높아지는 상황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