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패션지 WWD는 지난 24일 그룹 82메이저(82MAJOR, 남성모·박석준·윤예찬·조성일·황성빈·김도균)의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82메이저는 지난 10월 발매한 미니 2집 ‘X-82(엑스-82)’의 타이틀곡 ‘혀끝(Stuck)’ 콘셉트에 맞게 비밀 요원으로 변신, 소년미와 성숙한 분위기를 뽐냈다. 모델 못지않은 멤버들의 비주얼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82메이저가 화보로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했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이날 WWD는 82메이저의 컴백 이후 성과를 집중 조명했다. 멤버들은 데뷔 1년 만에 빌보드 차트 진입에 성공하며 글로벌 스타덤에 올랐다. 이에 82메이저는 “모든 게 에티튜드(팬덤명)의 사랑 덕분”이라며 “더 좋은 그룹이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유니크한 영상미와 독특한 스토리가 담긴 ‘혀끝’ 뮤직비디오는 공개 일주일 만에 1100만 뷰를 기록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82메이저의 조성일은 “뮤직비디오 콘셉트는 82메이저가 비밀 요원이 돼 음악으로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정복하겠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며 “카리스마와 유머러스함 또 한국적인 요소를 더하려고 노력했고, 훌륭한 결과물이 실현됐다”고 흡족해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끝으로 82메이저는 “에티튜드를 떠올릴 때마다 더 나은 무대를 만들고 더 열심히 연습하고 싶어진다. 아직 보여줄 게 많다. 앞으로 더 멋진 모습 보여드릴 테니 많이 기대해 달라. 사랑한다”라고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82메이저는 미니 2집 ‘X-82’의 타이틀곡 ‘혀끝’으로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두고 있다. 지난 23일 미국 DRT ‘GLOBAL TOP 150 INDEPENDENT AIRPLAY CHART(글로벌 톱 150 인디펜던트 에어플레이 차트)’에서 6위를 기록했으며, DRT ‘GLOBAL TOP 200 AIRPLAY CHART(글로벌 톱 200 에어플레이 차트)’에서는 112위에 오르는 등 꾸준히 상승세를 이어가며 5세대 대세 아이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편 82메이저는 오는 2025년 1월 17일부터 19일까지 예스24 원더로크홀에서 세 번째 단독 콘서트 ‘에투메붐(82MAJOR BOOM)’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됐으며 추가 공연까지 확정해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