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1 (토)

한국프로축구연맹 제공, K리그 사진전 ‘Moments that Shine : K League 2024’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프로축구연맹은 2024 K리그 사진전 ‘Moments that Shine : K League 2024’을 개최한다.

이번 사진전은 이달 27일부터 사흘간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갤러리99에서 열린다. 운영 시간은 금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오전 10시부터 7시까지이고, K리그를 사랑하는 팬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이번 사진전에는 올 한해 K리그의 뜨거웠던 순간을 담아낸 사진 50여점이 전시된다. 이 밖에도 K리그1 우승 트로피, 실제 K리그 경기장의 믹스드존을 구현한 포토존 등이 마련되어 있어 사진전을 찾은 팬들의 기념 촬영이 가능하다.

매일경제

한국프로축구연맹은 2024 K리그 사진전 ‘Moments that Shine : K League 2024’을 개최한다.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사진전에서는 올 시즌 K리그를 빛낸 강원FC 황문기와 포항스틸러스 이태석의 팬 사인회가 열린다.

황문기 팬 사인회는 27일 오후 6시 30분, 이태석 팬사인회는 29일 오후 3시에 각각 진행된다.

팬 사인회에 참가하고 싶은 팬들은 각 선수 팬 사인회 당일 오전 10시부터 사진전을 방문해, 안내 데스크에서 선착순 120명에게 배부되는 팬 사인회 쿠폰을 수령하면 된다. 이 외에도 황문기와 이태석의 팬 사인회 현장에서는 각각 추가로 30명에게 팬 사인회 쿠폰을 배부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사진전 개최와 함께 2024시즌 K리그 사진집이 발간된다. 연맹은 지난 2016년부터 K리그의 한 시즌을 담은 사진집을 발간해 기억에 남을 순간들을 팬들과 공유해왔다. 이번 사진집은 올 시즌을 총정리한 프롤로그를 시작으로, 개막부터 박진감 넘치는 경기와 뜨거운 승부들, 시즌 막바지 우승 경쟁과 승강 플레이오프까지 올 시즌 K리그의 모든 순간을 생생하게 담아냈다. 사진집 구매를 원하는 팬들은 교보문고에서 30일부터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2만 9000원이다.

특별히 이번 사진전을 방문한 팬들은 사진집 증정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응모를 원하는 팬들은 사진전 방문 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사진전 방문을 인증하는 사진과 함께 짤막한 글을 적은 뒤 해시태그 ‘#2024K리그사진전’을 달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후 당첨자는 총 100명을 선정해 사진집을 1부씩 개별 발송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사진전을 방문하는 모든 팬에게는 2024 K리그 트레이딩 카드와 K리그 엽서 3종 세트가 기념으로 제공된다.

[민준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