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8 (수)

젝키 김재덕, 측근과도 연락 두절? 잠적에 장수원-은지원 '발 동동' (장수원해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젝스키스의 장수원과 은지원이 오랜만에 만나 같은 그룹 멤버 김재덕을 걱정하는 기색을 비쳤다.

지난 16일 공개된 장수원의 개인 유튜브 예능 '장수원해요'에 게스트로 은지원이 찾아왔다. 두 사람은 오랜만에 만나서 저녁 식사를 함께 하며 회포를 풀었다.

그러다 문득 장수원은 은지원이 촬영 중인 것을 일러 주지 않고 그에게 전화를 걸어 둘이 김재덕 이야기를 나눈 것에 대해 언급했다. 장수원은 은지원이 '살림하는 남자들' 촬영 중 전화를 건 것인 줄 모르고 연락을 받지 않는 김재덕 이야기를 서스럼없이 한 것이다. 은지원 또한 먼저 김재덕에게 연락하려고 시도했으나 불발돼 장수원에게 전화했다고 말했다.

그때의 통화를 언급한 후 은지원은 장수원과 김재덕의 유닛 그룹인 제이워크는 어떻게 돼 가는 것이냐 물었고, 장수원은 김재덕이 찾아지지 않아 유닛 활동을 할 수 없다고 말했다.

한편, 은지원과 장수원의 만남은 '장수원해요'의 21-2회에서 이어질 것으로 예정돼 젝스키스를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장수원해요

<저작권자 Copyright ⓒ MHN스포츠 / MHN Sport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