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소속사 이담엔터테인먼트는 13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추운 날씨에 응원봉 아이크를 들고 집회에 참석하는 유애나(팬덤명)들의 언 손이 조금이라도 따뜻해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먹거리와 핫팩을 준비했다”며 팬들에게 알림을 전했다. 이와 함께 여의도 내 빵집, 떡집, 국밥집의 상호와 주소도 공유하며 세심한 배려를 드러냈다.
아이유가 준비한 음식은 빵 200개, 음료 200잔, 떡 100개, 국밥 200그릇으로, 추운 날씨 속에서 팬들의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 줄 특별한 선물로 화제를 모았다. 소속사는 팬덤 여부와 상관없이 “매장에서 ‘유애나’라는 말만 하면 음식을 받을 수 있다”고 밝혀 현장을 찾는 이들에게도 훈훈한 온정을 나눌 준비를 마쳤다.
사진 = 천정환 기자 |
팬들은 이에 “아이유 덕분에 손과 마음이 다 따뜻해졌다”, “이런 배려까지, 진정 팬 사랑의 정석”이라며 감동을 전하고 있다. 해당 음식은 14일부터 소진 시까지 제공되며, 실시간 마감 여부는 매장 상황에 따라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아이유의 이번 행보는 단순히 팬 서비스 차원을 넘어 팬들과의 끈끈한 유대와 사회적 온기를 전하는 특별한 모습으로 주목받고 있다. 팬들과 함께 겨울 추위를 녹인 그녀의 따뜻한 마음은 이날 여의도를 더욱 빛나게 만들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