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2 (목)

이슈 스타들의 잇따른 사건·사고

[POP이슈]프로필 돌연 삭제했던 하연수, 은퇴설 해명→프로필 복구..韓활동 본격 재시작(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하연수/사진=헤럴드POP DB



지난 11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은퇴설에 휘말렸던 하연수가 약 3년만 국내 예능에 출연해 오해를 푸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하연수는 "일본에서 생활 중인데 녹화 때문에 비행기 타고 왔다"며 "처음에는 미술 유학으로 일본에 떠났다. 현지에서 학비를 알아보니 1억 5천만 원 이상이었다. 미술 사립학교가 너무 비싸서 급하게 회사를 알아보기 시작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어쨌든 제가 일본으로 떠났고, 한국에 당분간 없을 예정이었지 않나. 저는 사실 눈에 띄는 걸 별로 안 좋아해서 가벼운 마음으로 포털 사이트 프로필을 지웠는데 일이 너무 커졌다. '하연수 은퇴한다'고 난리가 난거다. 가볍게 지웠다가 발등에 불이 떨어진 것"이라며 은퇴를 선언한 것이 아니라고 해명했다.
헤럴드경제

네이버 하연수 프로필 캡처



방송 출연 이후 하연수의 포털사이트 프로필도 돌아왔다. 방송에서 "(포털사이트 프로필) 아직 복구 안 시켰다"라고 언급했던 하연수의 프로필은 현재 정상적으로 뜨고 있다. 본격적인 한국 활동의 시작을 알린 셈이다.

하연수는 자신의 SNS를 통해 "'라디오스타' 3년 만에 모국어로 예능 하는 기분은 말로 다 못 해, 너무너무 그리웠다. 그리웠던 만큼 재밌고 야무지게 토크하고 왔다. 많이 신경 써주신 제작진 감사합니다"라고 벅찬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3년만 더 밝아진 모습으로 돌아온 하연수. 앞으로 어떤 활동을 펼치며 대중과 만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