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온유가 일본에서 개최된 첫 팬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샤이니의 멤버 온유는 지난 21일부터 22일까지 양일간 일본 가나가와에서 첫 팬콘서트 '2024 ONEW FAN CONCERT 'Hola!'(이하 'Hola!')'를 진행했다.
미니 3집 FLOW의 수록곡 'Hola!'와 '마에스트로' 무대로 공연의 포문을 연 온유는 자유분방한 에너지와 특유의 따뜻한 무드로 관객들에게 기분 좋은 설렘을 안겼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이번 팬콘서트는 공연에 특화된 선곡과 올 라이브 밴드 사운드로 한층 풍성한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일본 정규 1집 Life goes on의 수록곡 '鱗(うろこ, 우로코)'를 열창하며 현지 팬들의 큰 호응을 이끌었다. 온유는 또한 팬들의 요청이 많았던 곡 'On the way'와 'No Parachute'를 댄서들과 함께 무대에 올리며 탁월한 라이브 퍼포먼스를 선보여 열기를 더했다.
온유는 팬들과의 교감을 위해 다양한 코너도 마련했다. 팬들의 질문에 답하는 '시시콜콜 Q&A', 과거 레전드 움짤을 재연하는 '온유의 Live 움짤!', 팬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소원을 이뤄주는 베이스볼' 등으로 팬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며 무대와 소통을 이어가, 팬들에 대한 애정을 아낌없이 표현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공연을 마무리하며 온유는 "찡구(공식 팬덤명)들과 함께 웃고, 노래할 수 있는 이 시간이 너무나 행복했다. 언제든 응원과 위로가 필요한 순간이 찾아올 때 저의 노래가 찡구들의 마음에 닿길 바라겠다. 앞으로도 다양한 음악과 무대로 보답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온유는 오는 12월 14일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생일 파티 '2024 ONEW B-day Part 'O! NEW DAY''를 개최할 예정이다.
사진=그리핀 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Copyright ⓒ MHNsports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