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3 (토)

브루노 마스 "감사합니다"…한국어로 수상 소감 [2024 마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2024 MAMA AWARDS'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1

'2024 MAMA AWARDS'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가수 로제와 브루노 마스가 '2024 마마 어워즈'에서 글로벌 센세이션을 수상했다.

22일 오후 6시 일본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2024 마마 어워즈'(2024 MAMA AWARDS) 챕터 1이 열렸다.

배우 이지아가 시상자로 나선 가운데, '글로벌 센세이션' 상에 '아파트'(APT.)로 국내외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로제와 브루노 마스가 호명돼 시선을 모았다.

브루노 마스와 함께 무대에 오른 로제는 "가장 좋아하는 술 게임으로 시작했다가 재밌는 곡을 쓰게 됐다"라고 운을 떼며 "많은 상을 받을 줄 몰랐는데, 많은 분이 사랑해 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브루노한테도 고맙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브루노 마스는 한국어로 "감사합니다"라며 로제와 함께 "지금까지 브루노, 로제였습니다"라고 외쳐 환호를 자아냈다.

한편 지난 1999년 Mnet-KMTV 뮤직비디오 페스티벌로 시작해 올해 25주년을 맞은 '2024 마마 어워즈'는 한국시간 22일(미국 현지 시간 21일) 미국 LA 돌비시어터에서 포문을 열고, 그 열기를 이어 같은 날 22일과 23일 일본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릴레이로 진행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