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강원FC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스포츠투데이 김경현 기자] 강원FC가 시즌 최종전에서 팬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
강원은 오는 23일 오후 2시 강릉종합운동장에서 하나은행 K리그1 2024 38라운드 포항 스틸러스와 홈경기를 치른다. 올 시즌 내내 인상적인 경기력을 보인 강원은 18승 7무 12패(승점 61)로 리그 3위에 올라있다. 최종전 결과에 따라 준우승까지 다다를 수 있다.
강원은 올 시즌 최고의 응원으로 함께 동화를 써 내려간 팬들을 위한 선물을 마련했다. 경기 종료 후 팬들과 함께하는 '하이파이브 퍼레이드'가 열린다. 강릉종합운동장부터 행사장인 강릉 올림픽파크 강릉하키센터 앞까지 팬들이 자리하면 선수들이 이동하면서 팬들과 하이파이브를 나눈다.
본 행사는 가수 제네더질라의 식전 공연으로 시작된다. 이어 2024시즌 마무리 세리머니와 양민혁의 환송식이 열린다. 시즌을 마치고 영국으로 향하는 양민혁은 팬들에게 작별 인사를 건넨다. 감독을 비롯해 선수단은 뜨거운 열정을 보여준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한다. 본 행사 종료 뒤에는 선수단과 스킨십 할 수 있는 시간이 이어진다.
강원은 경기 전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경기 시작에 앞서 '청년고기장수와 함께하는 웰컴 강원' 행사를 열어 카메라에 잡힌 관중에게 청년고기장수 식사권을 증정한다. 2024시즌 시즌권과 유니폼을 구매한 팬을 대상으로 승리의 하이파이브 이벤트가 개최된다. 선수단이 워밍업을 위해 입장할 때 하이파이브로 응원하는 행사다. 플레이어 에스코트도 팬들로 꾸려진다. 하이파이브 이벤트 및 플레이어 에스코트 모두 구단 SNS를 통해 신청을 받을 예정이다.
하프타임에는 관중을 대상으로 경형 SUV 캐스퍼, 위니아 딤채 김치냉장고 등 다양한 경품 추첨이 열린다. 게이트 입장 시 지급받은 경품 응모권을 활용해 경품 추첨이 이루어진다. 또한 하이원리조트와 함께하는 랜덤댄스타임이 진행된다. 경품으로는 하이원 콘도 숙박권 2개, 하이원 콘도 숙박권+워터월드 4인 이용권 1개가 주인을 기다린다.
장외 행사장에선 하이원리조트 어플리케이션 회원가입 이벤트, 현대자동차 홍보 부스 및 자동차 전시장, 국민건강보험공단 진료지원플랫폼 홍보 부스 등이 운영된다. 또한 '하이원리조트 키커' 행사를 통해 지정된 위치에서 골대 안 구멍으로 공을 차 넣으면 경품을 획득할 수 있다. 성공적인 20224시즌과 양민혁과 작별을 기념하는 포토존도 자리한다.
강원FC 대표 먹거리인 감자 아일랜드 판매 부스와 다양한 푸드트럭도 경기장에 자리할 예정이다. 각 게이트 입구에선 자신만의 특색 있는 응원 피켓을 만들 수 있다.
강원은 경기장을 일찍 찾는 팬들을 위해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MD스토어를 운영한다. 장시간 기다려야 하는 팬들의 번거로움을 없애기 위해 웨이팅시스템을 도입했다. MD스토어에선 롱패딩, 2025 달력&다이어리 세트, 코듀로이 모자, 선수단 퍼즐 등 다양한 신제품을 판매한다. 선수단 키링 랜덤 뽑기, 포토이즘 부스가 운영된다.
[스포츠투데이 김경현 기자 sports@stoo.com]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