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2.16 (일)

박세리, 김해준 결혼 소식에 "너 양다리 걸쳤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골프 여제' 박세리가 20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물 '라디오 스타'에서 개그맨 김해준의 결혼식에 가지 못한 이유를 공개했다.(사진=MBC 제공) 2024.11.20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강주희 기자 = '골프 여제' 박세리가 개그맨 김해준의 결혼식에 가지 못한 이유를 공개했다.

20일 오후 방송된 MBC TV 예능물 '라디오 스타'에는 박세리, 이대호, 이천수, 정찬성이 출연한 '은퇴 후에 오는 것들'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박세리는 과거 썸남이었던 김해준의 결혼식에 갔냐는 질문에 "일정 잡힌 게 있어서 못 갔다"고 답했다.

MC들이 웃자 박세리는 "이게 이상하다. (김해준이) 일방적으로 그렇게 얘기를 해서 말도 안 되는 열애설이 제 생애 처음 났다"고 토로했다.

이어 "김해준 결혼 소식은 해외 촬영 중 처음 알게 됐다"며 "갑자기 혼자 분주하고 뭔가 불안한 느낌이라 '무슨 일 있냐'고 하니까 그때 얘기하더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너 열애설 났어?'라고 하니까 결혼 기사가 났다더라. 제가 농담처럼 '양다리 걸친 거냐'고 했더니 그게 또 화제가 됐다"고 밝혔다.

이에 MC 김구라가 "연애는 박세리랑, 결혼은 김승혜랑"이라고 놀리자 박세리는 "아니다. (사람들이) 진짜인 줄 안다"라며 손사래를 쳤다.

박세리는 또 "출연진이 누군지 한 번도 확인해 보지 않았다"며 "레전드 특집이라더니, 레전드 기준이 뭔지 모르겠다"라며 솔직한 생각을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들은 김구라는 "박지성 정도는 나왔어야 하는데"라고 거들었다.

☞공감언론 뉴시스 zooey@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