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5 (금)

'JYP' 넥스지 'HARD' 비디오 티저 오픈..압도적 퍼포먼스 예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넥스지/사진=민선유 기자



[헤럴드POP=박서현기자]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신인 보이그룹 NEXZ(넥스지)가 새 미니 앨범 수록곡 'HARD'(하드) 트랙 비디오 티저에서 강렬한 퍼포먼스로 '차세대 무대 맛집' 역량을 드러냈다.

NEXZ는 11월 18일 첫 번째 미니 앨범 'NALLINA'(난리나)를 발매한다. 이에 앞서 JYP는 공식 SNS 채널에 프롤로그 영상, 콘셉트 포토,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순차 공개 중이다. 14일 0시에는 힙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수록곡 'HARD'의 트랙 비디오 티저를 오픈하고 컴백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이번 티저에서 NEXZ는 세련된 힙합 비트 위 폭발적 에너지가 돋보이는 역동적인 군무를 펼쳐 시선을 압도했다. 빠르게 전환되는 화면 속 멤버들은 파워풀한 안무를 소화하면서도 여유 있는 표정으로 시크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영상 말미 들리는 "HARD"라는 짧은 노랫말이 강한 인상을 남기며 비디오 완편과 신곡을 향한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신보 1번 트랙에 자리한 'HARD'는 묵직한 808 베이스가 도입부터 귀를 사로잡는 힙합 장르의 곡으로 떠오르는 '신예' NEXZ의 당찬 패기를 가사에 담아냈다.

헤럴드경제


컴백 당일인 18일 오후 8시에는 Mnet과 M2 유튜브 채널에서 '넥스지 컴백쇼 NALLINA'를 동시 방송한다.

한편 JYP가 '글로벌 탑 아티스트'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이후 약 6년 만에 선보이는 보이그룹 NEXZ의 미니 1집 'NALLINA'는 11월 18일(월) 오후 6시 정식 발매된다.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