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7 (화)

❤️연정훈 한가인, 정수리 볼륨 살리는 꿀팁 공개… “탈모 고민에 두피 에센스까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배우 한가인이 자신의 욕실을 최초로 공개하며 뷰티 꿀팁을 전수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6일 유튜브 채널 ‘자유부인 한가인’에 공개된 영상에서 그녀는 두피 관리부터 볼륨 스타일링까지, 각종 비법을 아낌없이 소개해 화제를 모았다.

이번 영상에서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낸 한가인의 욕실은 세련된 인테리어와 함께 남산 전망까지 갖춰진 럭셔리 공간으로, 한가인의 라이프스타일을 엿볼 수 있는 소품들로 가득했다.

매일경제

한가인이 자신의 욕실을 최초로 공개하며 뷰티 꿀팁을 전수했다.사진=유튜브채널 ‘자유부인 한가인’


특히 이날 한가인은 탈모로 인해 정수리 볼륨이 줄어든 고민을 털어놓으며, 두피 에센스를 활용한 특별한 관리법을 직접 시연했다. “원래 머리숱이 많았는데 둘째 출산 후 앞머리가 빠지고 정수리 탈모가 시작됐다”고 솔직하게 고백하며 두피 건강에 대한 고민을 내비쳤다. 이어 “볼륨이 죽으면 얼굴까지 처진다”라는 한가인의 팩트 폭격에 팬들 역시 공감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매일경제

한가인은 탈모로 인해 정수리 볼륨이 줄어든 고민을 털어놓았다.사진=유튜브 채널 ‘자유부인 한가인’


한가인은 두피 에센스 사용법에 대해 “마사지 봉 형태라 사용이 편리하다”며, 젖은 머리에 바로 바를 수 있는 점을 강조했다. “가르마 방향도 자주 바꿔야 한다”며, 왼쪽으로 항상 가르마를 타던 자신이 오른쪽으로 바꾸었다는 경험담까지 덧붙이며, 자신만의 꿀팁을 공유했다.

한가인의 꿀팁은 여기서 끝나지 않았다. 드라이기를 활용해 정수리에 볼륨을 살리는 방법을 시연하며 “여자들에게 모발과 피부 관리는 나이가 들수록 더욱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매일경제

한가인은 드라이기를 활용해 정수리에 볼륨을 살리는 방법을 시연했다.사진=유튜브채널 ‘자유부인 한가인’


한가인의 시연을 지켜보던 제작진도 “진짜 사고 싶게 만든다”며 솔깃한 반응을 보였다. 이에 한가인은 “내가 오랫동안 사용해 보고 정말 좋은 것들만 추천한다”며 자신만의 원칙을 확고히 밝혔다.

이번 영상은 한가인의 솔직하고 현실적인 뷰티 관리법이 담겨 있어 더욱 주목받았다. 팬들은 “❤️연정훈도 기절할 만큼 철저한 한가인의 관리 비법!”이라며 놀라움을 표하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