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10 (금)

'취하는 로맨스' 김세정 "'사내맞선' 감독 재회…기뻐서 펄쩍펄쩍"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취하는 로맨스' 김세정이 '사내맞선' 박선호 감독과 재회했다.

4일 오후 서울 마포구 스탠포드호텔에서 진행한 ENA 새 월화드라마 '취하는 로맨스' 젲제작발표회에서 박선호 감독은 "'사내맞선'으로 김세정과 즐겁고 재밌게 촬영했고 결과도 감사하게 잘 나와서 좋은 기억을 갖고 있었다"라면서 "이 작품을 검토할 때 김세정이 이 작품을 유심히 보고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전화해서 '같이 하자'고 제안했다. 좋은 타이밍에 만났다"고 전했다.

조이뉴스24

배우 김세정이 4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열린 ENA 월화드라마 '취하는 로맨스'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김세정은 특수부대 출신 주류회사 레전드 영업왕 채용주로 분한다. 자신보다 자신의 마음을 잘 알아주는 남자 윤민주(이종원 분)로 인해 변화를 맞는 인물이다.

김세정은 "감독님에 대한 믿음이 강했고, 서로 의지할 수 있겠다 생각이 들어서 연출 확정 소식을 듣고 기뻐서 펄쩍펄쩍 뛰었다"면서 박 감독에 대한 믿음을 전했다.

이어 "드라마에는 맥주와 로맨스도 있지만, 결국은 나 자신을 찾아가는 이야기의 여정이 담긴다. 여러 부분에서 공감과 위로를 받았다. 스낵처럼 즐길 수 있다"고 작품에 대한 매력을 전했다.

조이뉴스24

배우 백성철-김세정-이종원-신도현이 4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열린 ENA 월화드라마 '취하는 로맨스'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취하는 로맨스'(연출 박선호, 극본 이정신,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스튜디오S)는 감정을 숨기는 게 당연한 초열정 주류회사 영업왕 용주(김세정 분)와 감정을 캐치하는 게 일상인 초민감 브루어리 대표 민주(이종원 분)의 설렘 도수 끌올 로맨스.

4일 밤 10시 첫방송.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사진=정소희 기자(ss082@i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