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11 (토)

유노윤호 못지 않은 민호의 '불꽃 열정'..."원천? 온전히 부모님 영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유노윤호 못지 않은 샤이니(SHINee) 민호만의 열정, 이 원천은 무엇이었을까.

4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그랜드볼룸홀에서 샤이니 민호 첫 솔로 정규 앨범 'CALL BACK'(콜 백)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MC는 동방신기 최강창민이 맡았다.

이번 앨범은 민호가 지난 2022년 12월 첫 번째 미니 앨범 'CHASE'(체이스) 이후 약 2년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해당 앨범에는 타이틀 곡 'CALL BACK'을 포함해 'Slow Down', 'Came And Left Me', 'Round Kick', 'FIREWORKS (Feat. 소희 of RIIZE)', 'Affection', 'Would You Mind', 'I Don't Miss You', 'Something About U', 'Because Of You (Feat. 닝닝 of aespa)'까지 총 10곡이 수록됐다.

타이틀 곡 'CALL BACK'은 무게감 있는 베이스 사운드와 서정적이면서도 강렬한 피아노 라인이 어우러진 팝 장르의 곡으로, 망설임 없이 상대방에게 직진해 마음을 전하겠다는 내용의 가사가 특징이다.

또한 민호는 컴백에 이어 오는 30일부터 내달 1일 양일간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데뷔 16년 만에 첫 솔로 콘서트 'MEAN: of my first'를 개최한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유노윤호에 이어 남다른 열정으로 알려진 '불꽃' 민호인 만큼, 17년을 달려온 열정 이미지에 대해 어떻게 생각할까.

민호는 "온전한 부모님의 영향이 있는 것 같다. 늘 좋은 생각을 하라고 말씀해 주시면서 긍정적인 영향을 주신다. 이게 원동력이 돼서 저도 많은 분께 좋은 에너지를 드리고 싶은 마음이 생긴다. 말그대로 본 투 비 열정인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민호는 "함께 작업물을 만드는 스태프들에게도 누를 끼치지 않고 싶었고, 내 아티스트가 멋질 때 팬들이 빛난다고 생각해서 그런 모습을 상상하며 열정이 생기는 것 같다. 팬들에게 힘이 되는 선물 같은 앨범이 됐으면 좋겠다"고 팬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민호 첫 정규 앨범 'CALL BACK'은 4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MHN스포츠 DB

<저작권자 Copyright ⓒ MHNsports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