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10 (금)

인플루언서 댄서 모여라…아스펙트이엔티, 아시아 진출 노린 댄스 걸그룹 오디션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종합 엔터사 아스펙트이엔티가 아시아 시장을 겨냥한 댄스 걸그룹 오디션을 개최한다. K-인플루언서로 이뤄진 댄스 걸그룹으로 이번달 29일까지 모집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젝트는 디지털 시대의 트렌드에 맞춰 K-컬처와 K-댄스를 아시아 시장에 확산시키기 위한 전략으로, 아스펙트이엔티는 이미 Mnet의 인기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 2에 출연한 울플러와 츠바킬 등 유명 댄서 팀과 함께 글로벌 시장에서 성과를 거둔 경험을 살려 이번 오디션을 기획했다.

이번 오디션은 신인 발굴을 넘어서는 것으로, 국적에 관계없이 2005년생 이상 여성 지원자를 대상으로 하며, 장르에 구애받지 않는 뛰어난 댄스 퍼포먼스를 중점적으로 평가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선발된 인플루언서 댄서들은 체계적인 트레이닝을 거쳐, 한국을 비롯한 베트남, 필리핀 등의 MCN(멀티 채널 네트워크) 협력업체들과 협력하여 아시아 무대에서 활동하게 된다.

아스펙트이엔티 장용혁 대표는 “K-댄스와 인플루언서를 결합한 이번 프로젝트는 아시아 1020세대에게 새로운 매력으로 다가갈 기회가 될 것”이라며, “각국의 협력업체들과의 협업체제를 기반으로 오프라인 무대는 물론 다양한 인플루언서 활동을 적극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오디션을 통해 K-인플루언서로서 아시아 무대를 겨냥한 새로운 얼굴들이 발굴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