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MHN스포츠 송도빈 인턴기자) 애니메이션 '아케인'이 시즌 2 공개를 맞아 여러 이벤트와 콘텐츠를 제공한다.
'아케인'은 2021년 라이엇 게임즈가 선보인 첫 장편 TV 애니메이션 시리즈로, '제49회 연례 애니 어워드(annual Annie Awards)'에서 'TV/ 미디어 부문' '캐릭터 디자인 부문' '각본 부문' 등 후보에 오른 9개 부문에서 모두 수상하는 쾌거를 달성했고 2022년에는 에미상(Emmy Award) '최우수 애니메이션상(Outstanding Animated Program)'을 수상하며 전 세계적 흥행을 기록한 작품이다.
라이엇 게임즈 측은 넷플릭스 독점 애니메이션 시리즈 '아케인'의 시즌2(Arcane Season Two) 공개를 맞아 신세계백화점과의 협업을 진행할 것이라 밝혔다. 본 협업을 통해 특별 체험 공간과 비주얼 아트 등 '아케인' 시즌2 관련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를 제공한다.
라이엇 게임즈는 오는 11월 1일부터 신세계백화점 본점에 위치한 신세계 스퀘어에서 '아케인' 시즌2 비주얼 아트를 선보인다. 신세계 스퀘어는 매해 다른 테마의 미디어 파사드를 공개해 온 곳으로, 라이엇 게임즈는 이곳에 게임 IP 최초로 입점해 한국 독점 콘텐츠를 상영할 예정이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센트럴시티에는 팝업 공간이 마련된다. 1층 오픈 스테이지에서 '아케인' 시즌2 인게임 콘텐츠를 비롯해 포토존, 브랜드 컬래버 굿즈, 크리에이커 '아리키친'의 '아케인' 시즌2 한정판 디저트 등을 즐길 수 있다. 팝업 공간은 11월 8일부터 17일까지 운영되며, '라이엇 스토어' 등 일부 공간은 19일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아케인' 시즌2 공개일에는 단체 관람도 진행한다. 시즌2 공개일인 11월 9일, 500여 명을 초청해 진행하며 메가박스 센트럴 내 다섯 개의 상영관을 워치파티 전용 공간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후 팝업 공간을 방문하면 특별한 선물도 주어진다. 본 이벤트는 라이엇 게임즈 소셜미디어 또는 신세계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아케인' 시즌2는 한국 기준 오는 11월 9일, 16일, 23일에 걸쳐 총 3막으로 넷플릭스 단독 공개된다.
사진= 라이엇 게임즈
<저작권자 Copyright ⓒ MHNsports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