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22 (화)

신봉선, 11kg 감량 후 힙한 스트릿룩! 가죽 재킷 입고 더 길어 보이는 비주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신봉선이 힙한 가죽 재킷 룩을 공개했다.

코미디언 신봉선이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길다랗게 찍어준 @rilly0107 친구에게 감사 ❣️”라는 멘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근황을 전했다.

신봉선은 사진 속에서 넉넉한 핏이 돋보이는 가죽 재킷을 착용해 힙한 매력을 과시했다.

매일경제

신봉선이 힙한 가죽 재킷 룩을 공개했다.사진=신봉선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여유로운 핏의 재킷은 그녀의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하는 데 일조했다. 가죽 재킷 특유의 강렬함이 신봉선의 시크한 분위기와 잘 어우러져 눈길을 사로잡았다.

재킷 아래로는 살짝 보이는 화이트 티셔츠와 블랙 와이드 팬츠가 조화를 이루며 전체적으로 자연스러운 무드가 돋보였다. 와이드 팬츠 특유의 편안한 실루엣이 신봉선의 자유롭고 캐주얼한 패션 감각을 한층 돋보이게 했다. 전체적인 코디는 무리 없이 여유롭고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매일경제

신봉선은 모자와 함께 어깨에 크로스백을 매치해 실용적이면서도 패셔너블한 포인트를 더했다.사진=신봉선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신봉선은 모자와 함께 어깨에 크로스백을 매치해 실용적이면서도 패셔너블한 포인트를 더했다. 크로스백은 간편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아이템으로, 그녀의 스트릿 패션에 경쾌한 느낌을 더해줬다. 모자와의 조화 또한 눈여겨볼 만한 스타일링 포인트로 자리했다.

발끝에서는 블랙 앤 화이트 스니커즈가 돋보였다. 전체적인 룩의 밸런스를 맞추며 과하지 않으면서도 개성을 살린 스타일링의 정석을 보여줬다. 이 스니커즈는 그녀의 캐주얼한 무드와 잘 어우러지며 스트릿 스타일을 더욱 완성도 있게 만들어줬다.

한편, 신봉선은 꾸준한 운동을 통해 체지방 11kg을 감량했다는 소식을 전하며 많은 이들의 관심과 응원을 받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