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4 (화)

이슈 프로야구와 KBO

KBO, 한국-쿠바 평가전 명칭 '2024 K-베이스볼 시리즈 위드 티빙' 확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유준상 기자) 11월 1일과 2일 이틀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펼쳐지는 2024 세계야구소프트볼연맹(WBSC) 프리미어12 대한민국 야구 대표팀과 쿠바 야구 대표팀 간의 평가전 대회 명칭이 '2024 K-BASEBALL SERIES with TVING' (2024 K-베이스볼 시리즈 위드 티빙)으로 확정됐다.

티빙은 이번 대회의 프리젠팅 파트너로서 평가전 2경기의 유무선 생중계, 하이라이트 및 VOD 서비스를 제공해 가을야구의 열기를 이어가며, 대한민국 야구의 대표 파트너로서 고품질의 중계방송과 차별화된 콘텐츠를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한국야구위원회(KBO)는 이번 평가전부터 대한민국 야구 국가대표팀의 국가대항전 경기를 'K-BASEBALL SERIES'로 공식 지칭하고, 대한민국 야구 국가대표팀의 일관된 비전과 브랜드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20대 중심의 젊은 선수들로 구성된 이번 프리미어12 한국 대표팀은 24일부터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훈련 및 연습경기를 진행한다. 쿠바와의 평가전 2경기를 통해 전력을 최종 점검한 뒤 11월 8일 대만으로 출국한다.

세계 최정상 야구 강국들이 경쟁하게 될 2024 WBSC 프리미어12 대회에 출전하기에 앞서 국내 야구팬들에게 마지막 쇼케이스 무대가 될 '2024 K-BASEBALL SERIES with TVING' 대회의 경기 시간 및 티켓 예매 일정, TV 중계 편성 정보 등은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KBO

유준상 기자 junsang98@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