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7 (목)

에이핑크, 완전체 랑데부...12월 단독 콘서트 출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에이핑크. 사진l초이크리에이티브랩


그룹 에이핑크(Apink)가 연말 콘서트로 팬들을 만난다.

에이핑크(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김남주, 오하영)는 오는 12월 21일과 22일 양일간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KBS 아레나에서 일곱 번째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따로 또 같이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에이핑크는 이번 연말 콘서트로 연말까지 끈끈한 행보를 이어간다. 에이핑크는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다채로운 무대들로 팬들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한다는 각오다.

특히 에이핑크의 이름을 건 단독 공연이라 의미를 더한다. 에이핑크는 지난해 4월 팬 콘서트 ‘핑크 드라이브(Pink drive)’를 성료했으며, 지난해 연말 시즌송 ‘핑크 크리스마스(PINK CHRISTMAS)’, 올해는 팬송 ‘웨잇 미 데어(Wait Me There)’를 깜짝 발매했다.

또 김남주의 단독 팬미팅 ‘배드 주스(BAD JOO’S)‘, 정은지의 단독 팬미팅 ’은지의 책방‘, 초봄(박초롱X윤보미)의 유닛 팬미팅 ’매치(MATCH♥)‘를 개최하는 등 다양한 형태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최근에는 ’2024 영동대로 K-POP 콘서트‘에서 완전체로 멋진 공연을 펼쳤다.

연말 콘서트로 데뷔 13주년을 꽉 채울 에이핑크의 크리스마스 선물이 팬들에게 잊지 못할 핑크빛 겨울을 안겨줄 전망이다.

에이핑크의 일곱 번째 단독 콘서트는 오는 12월 21일과 22일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진행되며, 상세 정보는 추후 에이핑크 공식 SNS 등을 통해 공개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