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7 (목)

에드워드 리, '흑백요리사' 후유증…"아직도 두부 못 먹어" 고백('유퀴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에드워드 리가 아직 두부를 먹지 못한다고 밝혔다.

14일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공식 유튜브 영상에는 '흑백요리사 우승자 권성준, 백악관 만찬 셰프 에드워드 리! 상금 3억의 행방과 셰프 이균의 이야기'라는 제목의 예고편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에드워드 리는 "사실 여태까지 두부를 못 먹는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앞서 에드워드 리는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에 출연해 준결승전 '무한 요리 지옥' 대결에서 두부를 활용해 계속해서 다채로운 두부 요리를 선보인 바 있다. '무한 요리 지옥'에서 1등을 차지한 에드워드 리는 결승전에서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과 대결을 펼친 후 패해 준우승을 차지했다.

이어 에드워드 리는 유재석과 1972년 생 쥐띠라며 동갑임을 알렸고, 그는 "쥐띠 식당"이라며 함께 동업 제안을 하기도 했다.

또 에드워드 리와 나폴리 맛피아는 '유퀴즈'만을 위한 신메뉴 요리를 선보이며, 다시 한번 결승전을 열었다.

또한 에드워드 리는 방송에서 "처음 미국에 왔을 때, 저희 집이 정말 가난했다"고 털어놓으며 자신의 솔직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유퀴즈'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5분 tvN에서 방송된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