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4 (월)

엔하이픈, 정규 2집으로 일군 커리어 하이 다시 한 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정규 2집 리패키지를 발매하며 다시 한번 팬들에게 향한다.

14일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위버스를 통해 내달 11일 정규 2집 리패키지 'ROMANCE : UNTOLD -daydream-'를 발매할 것이라 밝혔다.

공지에 앞서 공개된 앨범의 로고 모션은 복잡하게 쓰여진 문자들로 가득 채워진 메모와 글자를 써내려가는 만년필, 11일 6시를 가리키는 시계, 층층이 쌓이는 종이 등의 장면으로 이루어졌다.

엔하이픈은 지난 7월 정규 2집 'ROMANCE : UNTOLD'로 커리어 하이를 달성하며 K-팝 톱티어 아티스트로 도약한 바 있다. 'ROMANCE : UNTOLD'는 발매 일주일만에 234만 4,749장(한터차트 기준) 팔려 '첫 초동 더블 밀리언셀러'를 달성했고,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차트 '빌보드 200'에 2위로 진입하는 등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광폭 행보는 현재까지 이어져, 'ROMANCE : UNTOLD'의 써클차트 9월 앨범 차트 기준 누적 판매량은 290만 장을 돌파했다.

한편, 엔하이픈의 정규 2집 리패키지 'ROMANCE : UNTOLD -daydream-' 예약 구매는 14일 오전 11시부터 시작됐다.

사진=빌리프랩, MHN스포츠 DB

<저작권자 Copyright ⓒ MHNsports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