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2 (토)

'용준형과 결혼♥' 현아 파격 웨딩드레스 얼마? '860만원' 깜짝 화제 [엑's 이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현아, 용준형이 뜨거운 관심 속 결혼식을 올린 가운데 현아의 웨딩드레스에 관심이 집중됐다.

현아는 지난 11일 서울 성북구 삼청각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비공개로 진행된 두 사람의 결혼식은 하객으로 참석한 수많은 연예인들의 인증 사진, 영상 등을 통해 현장 분위기가 전해지면서 더 큰 화제를 모았다.

특히 초미니 웨딩드레스를 선택한 현아의 화려한 비주얼에 이목이 쏠렸다. 현아는 허벅지를 훤히 내놓은 파격적인 스타일의 초미니 웨딩드레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현아의 웨딩드레스가 화제를 모으면서 해당 드레스 브랜드부터 가격까지 알려졌다. 특히 해당 제품은 약 860만원에 달하는 것으로 전해져 놀라움을 안겼다.

여기에 굽이 낮은 빨간 플랫 슈즈를 매치, 현아의 늘씬한 각선미가 한층 더 아름다워 보이게끔 포인트를 더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누리꾼들은 "현아다운 웨딩드레스다" "현아만 소화할 수 있을 듯" "현아의 매력이 잘 살아났다"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현아와 용준형은 지난 1월 공개 열애를 시작, 9개월만에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이날 결혼식에는 가수 엄정화, 조권, 유노윤호 등 동료 연예인들이 다수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사진=개인 채널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