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2 (토)

‘김해준♥’ 김승혜, 흰 드레스 입고 브라이덜 샤워.. 감동 가득 [★SHOT!]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김승혜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김채윤 기자] 코미디언 김승혜가 김해준과의 결혼을 앞두고 브라이덜 샤워를 진행한 근황을 공개했다.

10월 11일, 코미디언 김승혜가 개인 소셜 미디어에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게시글에는 “현희언니가 준비한 깜짝 파티, 언니가 브라이덜 샤워 해줬어욤”이라는 문구가 추가되었다.

또 김승헤는 “케익,풍선 뿐만 아니고 하얀 드레스까지 준비했다니… 역시.. 최고야. 이쓴형부가 사진 거의 300장 찍어줌!!! 감사해욧”라며 성대한 파티를 준비해준 홍현희, 제이쓴 부부에게 감사를 표했다.

이어서 김승헤는 “은혜언니의 줌바댄스! 계순언니의 하이톤! 자유부인 고은영선배까지! 다들 고마워. 언니들 잘 만나서 이런것도 받아보다니잉 ㅠㅠ”라고 브라이덜 샤워를 열어준 동료들에게 고마움을 드러냈다.

OSEN

김승혜 SNS


OSEN

김승혜 SNS


공개된 사진 속에서 김승혜는 흰색 드레스입고, 면사포를 쓴 모습으로 예비 신부다운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었다. 김승혜의 브라이덜 샤워를 준비해준 지인들은 반대로 검정색 면사포와 검정색 상의를 입고 김승혜의 모습을 돋보이게 하려는 노력을 보여주었다.

이날 사진을 본 팬들은 “너무 예쁘다”, “이제 품절녀 대열에 들어가는 구나”, “케이크도 풍선도 잘 준비했다”는 댓글을 남겼다.

한편, 코미디언 김승혜는 동료 김해준과 오는 10월 13일 결혼식을 올린다. 결혼식은 양가 가족들, 가까운 지인들과 함께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chaeyoon1@osen.co.kr

[사진] 김승혜 SNS 캡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