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1 (금)

[팝업★]금발의 제니, YG·블랙핑크 떼고 날아오를까..신곡 '만트라' 공개(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헤럴드경제

제니/사진=헤럴드POP DB



그룹 블랙핑크의 멤버 제니가 1년 만에 솔로로 돌아와 화제다.

오늘(11일) 제니는 각종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신곡 'Mantra'(만트라)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전 세계 동시 공개했다.

제니의 신곡 '만트라'는 모두가 자신만의 방식으로 빛나며, 당당하게 본인만의 매력을 만들어가는 것을 응원하는 강렬하고 에너지 넘치는 곡. 경쾌하고 중독성 강한 비트가 인상적인 노래다.

뮤직비디오에는 제니가 금발의 헤어 스타일로 변신한 모습을 비롯해 제니의 다채로운 비주얼과 매혹적인 퍼포먼스가 펼쳐졌다. 뮤직비디오는 공개 2시간여 만에 유튜브에서 160만뷰를 넘어서고 인기급상승음악 순위에 진입하는 등 글로벌 팬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이는 제니가 지난해 발매한 'You & Me'(유앤미) 이후 약 1년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이자, 데뷔부터 함께한 YG엔터테인먼트를 떠나 1인 기획사 OA엔터테인먼트(ODDATELIER, 오드 아틀리에)로 이적한 뒤 처음으로 내놓는 결과물이기도 하다.

헤럴드경제

'만트라' MV 캡처



최근 'My name is 가브리엘'로 예능 나들이에 나섰던 제니는 다시 본업으로 돌아와 그간 심혈을 기울인 솔로 싱글을 내놓게 됐다. 제니는 세계적인 팝스타들이 속한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 산하 레이블 컬럼비아 레코드와 파트너십을 맺는 등 오랜 시간 컴백을 준비했다.

제니가 YG와 블랙핑크라는 타이틀을 떼고 홀로서기에 나선 가운데 글로벌 팬들은 물론 외신도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롤링스톤(Rolling Stone)은 "매혹적"이라고 극찬하기도. 이에 과연 제니의 신곡이 어떤 성적을 거둘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