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09 (토)

더보이즈, 푸른 불꽃 틔울 눈빛…비주얼 폭발하는 '도화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더보이즈(IST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1

더보이즈(IST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K팝 신을 뒤흔들 푸른 불씨가 된다.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는 지난 9일, 10일 더보이즈의 미니 9집 '도화선(導火線)'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 '플래시'(Flash) 버전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더보이즈는 뜨거울수록 푸른 빛을 내는 불꽃처럼 섬광과도 같은 강렬한 비주얼로 눈길을 끈다. 주위로 산란되는 푸른 빛이 신비감을 자아내는가 하면, 횃불의 심지를 표현한 듯 백색 상의를 입은 멤버들의 곧은 눈빛은 폭발적인 자신감과 강직한 결의를 담은 이번 신보의 메시지를 시각적으로 표현하며 컴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콘셉트 포토뿐만 아니라 '플래시' 버전의 캐릭터 콘셉트 필름도 함께 공개됐다. 거대한 구조물을 오브제로 멤버 개개인의 거침없는 액팅과 날카로운 표정 연기는 보는 이들을 단숨에 압도하며 차가운 카리스마를 완성해 냈다.

더보이즈가 약 7개월 만에 선보이는 미니 9집 '도화선(導火線)'은 정해진 규칙을 태워버리고 새로운 길을 개척해 나갈 더보이즈의 강한 긍지를 담은 앨범이다. 이번 신보는 '도화선'이라는 주제 아래 더보이즈만의 콘셉추얼한 음악과 퍼포먼스는 물론, 독보적 색깔을 더한 새로운 매력으로 진한 여운을 선사할 전망이다.

더보이즈의 미니 9집 '도화선'은 오는 28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 등지를 통해 공개되며, 지난 10일부터 국내외 각종 온라인 음반사이트에서 예약 판매를 개시했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