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30 (월)

'흑백요리사' 상금 3억 우승자 공개…인기 메뉴 '밤 티라미수 컵' 관심 폭주 [엑's 이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의 우승자가 공개된 가운데, 방송 후 높은 관심을 모았던 인기 메뉴인 '밤 티라미수 컵' 출시로 화제성을 이어간다.

8일 오후 4시 '흑백요리사'의 11회와 최종회인 12회가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최현석, 트리플 스타, 정지선, 요리하는 돌아이, 이모카세 1호, 장호준, 나폴리 맛피아, 에드워드 리까지 TOP8의 개인전이 펼쳐졌다.

세미파이널 1차전 '인생을 요리하라'에서 나폴리 맛피아가 먼저 파이널에 진출하며 우승자의 향방에 시선이 쏠려 왔고, 최후의 2인으로 나폴리 맛피아와 에드워드 리가 접전을 펼쳤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우승 주인공은 나폴리 맛피아였다.

나폴리 맛피아는 자신의 본명 '권성준'으로 소개하며 오"늘 꿈을 이뤘다. 집과 주방만 왔다갔다 하며 '이렇게 사는 게 맞나' 싶은 마음에 출전했는데 우승까지 하고 나니 10년 동안 그렇게 살았던 게 틀리지 않았던 것 같다"고 벅찬 마음을 털어놓았다.

"앞으로도 요리사 답게 살겠다"고 강조한 나폴리 맛피아는 "앞으로 내가 보여주고 싶고 하고 싶은 요리를 하는 식당을 운영하고 싶다. 지금 하고싶은 것은 자유롭게 요리하는 것"이라는 목표도 함께 덧붙였다.

'흑백요리사' 우승자 공개와 함께 나폴리 맛피아가 편의점 미션에서 선보였던 '밤 티라미수 컵'에 대한 관심도 늘어나고 있다.

나폴리 맛피아는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CU와 손을 잡고 오는 12일 '밤 티라미수 컵'을 선보일 예정이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앞선 방송에서 나폴리 맛피아가 생크림빵, 맛밤 등을 사용해 '밤 티라미수 컵'을 선보였고, 방송 후 누리꾼들은 먹음직스러운 '밤 티라미수 컵'이 실제로 출시되기를 기다리는 다양한 의견을 온라인 상에서 전하기도 했다.

'흑백요리사' 최종회 공개와 함께 '밤 티라미수 컵' 사전 예약이 시작되며 다시 한 번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9월 17일 공개된 '흑백요리사'는 맛 하나는 최고라고 평가받는 재야의 고수 '흑수저' 셰프와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 셰프 '백수저'들의 요리 계급 전쟁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공개 이후 2주 연속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TV 비영어 부문 1위 달성 및 한국을 포함, 총 28개국 TOP 10에 오르는 등 높은 인기를 모았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넷플릭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