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3 (목)

공효진, ‘❤️ 케빈오’ 군대 보낸 뒤에도 여전한 미모... 청담동서 가을 패션 리더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공효진이 청담동서 가을 패션 리더로서의 진면목을 보여줬다.

배우 공효진이 2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서 열린 영국 글로벌 브랜드의 리뉴얼 오픈 행사에 참석해 눈길을 사로잡는 포즈를 취했다.

이날 공효진은 체크 무늬 스커트와 베이지색 자켓을 완벽히 소화하며 독특하면서도 개성 있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매일경제

공효진이 청담동서 가을 패션 리더로서의 진면목을 보여줬다.사진=김영구 기자


그녀의 패션은 클래식한 분위기 속에서도 트렌디한 감각을 잃지 않았으며, 특히 스커트 끝부분의 프린지 디테일과 강렬한 컬러감의 부츠는 전체적인 룩에 포인트를 더해주었다. 톤다운된 색상의 자켓과 체크 무늬의 스커트 조합은 세련된 느낌을 강조했으며, 그녀 특유의 스타일리시한 매력이 빛을 발하는 순간이었다.

한편, 공효진은 내년 방영 예정인 tvN 새 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로 시청자들과 다시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 이번 작품은 우주정거장과 지구를 오가는 본격 우주 로맨틱 코미디로, 공효진의 새로운 연기 변신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효진은 독보적인 연기력과 캐릭터 소화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만큼, 이번 드라마에서도 그녀만의 매력을 발산할 것으로 예상된다.

매일경제

공효진은 체크 무늬 스커트와 베이지색 자켓을 완벽히 소화하며 독특하면서도 개성 있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사진=김영구 기자


공효진은 2022년 10세 연하의 싱어송라이터 케빈오와 결혼식을 올려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두 사람은 미국 뉴욕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리며 세간의 주목을 받았으며, 국내외 팬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모았다. 현재 케빈오는 2022년 12월 육군 현역으로 입대해 군 복무 중이며, 오는 2025년 6월 전역할 예정이다. 두 사람의 이후 행보에 대한 관심도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 공효진은 뛰어난 패션 감각뿐만 아니라 차기작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며, 많은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녀의 앞으로의 활동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