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9 (일)

'불후의 명곡' 이찬원, '울 엄마' 가로 직캠 200만 뷰 돌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불후의 명곡' 이찬원의 '울 엄마' 가로 직캠 무대 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200만 뷰를 넘어섰다.

이 콘텐츠는 이찬원이 2023년 6월 3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 아티스트 진성 편에서 그의 대표곡 중 '울 엄마'를 재해석해 첫 우승을 차지한 영상이다.

방송 시작 전부터 이찬원은 우승을 향한 강한 의지를 보였다. 그는 감동적인 편곡, 그리고 무대 밖으로 나가 관객과 진성에게 꽃을 전하는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곡은 세상의 모든 어머니께 감사를 전하는 자막과 함께 시작됐으며, 이찬원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묵직한 감정선이 많은 시청자의 마음을 울렸다. 특히, 클라이맥스 부분에서 감정에 북받친 이찬원이 무릎을 꿇으며, 어머니를 향한 사랑을 절절하게 표현해 많은 박수갈채를 받았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에 해당 영상은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최근 유튜브 조회수 200만 뷰를 넘어섰다.

이러한 기록은 그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한다.

한편, 이찬원은 지난 21일과 22일 양일에 걸쳐 8,300여 명의 관객의 환호 속에 2024 콘서트 '찬가(燦歌)' 부산을 성료했다. 그는 10월 12일과 13일 대구, 11월 2일과 3일 청주, 11월 23일과 24일 광주에서 팬들과 만난다. 그리고 12월 13일(금)부터 12월 15일(일)까지 올림픽 체조경기장(KSPODOME)에서 서울 앵콜콘을 펼칠 계획이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 KBS 레전드 케이팝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