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4 (화)

'2024 펜앤드마이크배 유소년 농구대회' 성공적 마무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2024 펜앤드마이크배 유소년 농구대회'서 U10과 U12부 우승

[아이뉴스24 심재현 기자] [조이뉴스24 심재현 기자] 펜앤드마이크가 주최하고 부산중구농구협회가 주관하는 ‘2024 펜앤드마이크배 유소년 농구대회’가 폭우가 쏟아지는 악천후에도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2024 펜앤드마이크배 유소년 농구대회’는 지난 21일 부산광역시 부산진구에 위치한 부산시학생교육문화회관 2층 체육관에서 열렸다. 이날 김정아 아나운서가 공식행사 진행을 맡았고, 심형래 감독은 전체 진행을 맡았다.

이날 유소년 농구대회에는 천영식 펜앤드마이크 대표, 김진성 펜앤드마이크 영남지사장, 공성남 펜앤드마이크 호남지사장, 허현준 논설위원이 참석했고, 정성국 국회의원(국민의힘, 부산진갑)과 김성용 전국자율방재단연합회 총재가 내빈으로 참석 했다.

조이뉴스24

유소년들이 지난 21일 열린 ‘2024 펜앤드마이크배 유소년 농구대회’에서 농구 경기를 펼치고 있다. [사진=펜앤드마이크 영남지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천영식 대표는 개회사를 통해 "모든 참석자께 감사드리며, 유소년들이 스포츠를 통해 우정을 쌓고 도전의 의미를 체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성국 의원은 “유소년들을 가르치던 초등학교 교사 출신의 국회의원이다”면서 “유소년들이 이번 대회를 통해 협동심을 기르고 성장하길 바란다”고 축사했다.

아울러 김도읍·김희정·김대식·곽규택·서지영·박성훈 국회의원, 안성민 부산시의장은 축전을 통해 행사 개최를 축하했다.

대회에는 예선경기를 펼치고 올라온 U10(10세부) △인피니트 스포츠 △클린샷 △하누리 스포츠 △하이스포츠 팀, U12(12세부) △인피니트 스포츠 △클린샷 △모션 스포츠 △PNU 팀, U14(14세부) △인피니트 스포츠 △라이온스 △하이 스포츠 △모션 스포츠 팀이 참가했다.

경기 결과 △U10 인피니트 스포츠 우승, 하누리 준우승 △U12 우승 인피니트, PNU 준우승 △U14 모션 우승, 인피니트 스포츠 준우승 등을 기록했다.

U10 우승팀인 인피니트 스포츠 김하준 선수는 “처음 참가하게 된 큰 대회에서 우승하게 돼 기쁘다”면서 “앞으로 참가할 또 다른 농구 대회에도 열심히 기량을 펼쳐 우승을 이어 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부산=심재현 기자(aruken@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