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2일 오후 7시 대전W에서 '팀 임영웅' vs '팀 기성용'
주장 임영웅(가운데)과 기성용(왼쪽). 2023.4.8/뉴스1 ⓒ News1 박정호 기자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서울=뉴스1) 안영준 기자 = 가수 임영웅이 SNS를 통해 자신이 직접 뛰는 하나은행 자선축구대회 홍보에 나섰다.
임영웅을 중심으로 한 '팀 히어로'와 FC서울 축구선수 기성용을 앞세운 '팀 기성용'은 10월 12일 오후 7시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하나은행 자선축구대회를 연다.
이번 축구대회는 사회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기획했으며 수익금 전액은 취약계층 돕는 데 사용된다.
임영웅은 21일 자신의 SNS를 통해 "가을맞이 영웅시대와 소풍 준비"라는 글과 함께 경기 홍보 포스터를 업로드한 뒤 "'팀 히어로'라는 이름에 걸맞게 멋진 히어로처럼 열심히 뛰어보겠다. 많은 응원부탁드린다"고 포부를 전했다.
축구선수 출신의 임영웅은 그동안 여러 예능 프로에서 발군의 축구 기량을 뽐냈으며, 최근에는 '리턴즈FC'라는 팀을 만들어 구단주 겸 선수로도 활약 중이다.
가수 임영웅2024.8.22/뉴스1 ⓒ News1 김진환 기자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임영웅은 선수로 직접 '팀 기성용'을 상대하는 건 물론, 가수로서 하프타임 쇼를 통해 팬들과 인사할 예정이다.
아울러 유니폼 디자인과 팀 문양 제작에도 직접 참여하는 등 이번 자선경기를 위해 그라운드 안팎에서 만반의 준비를 했다.
한편 임영웅은 기성용과의 인연으로 지난해 4월 FC서울의 홈 경기서 시축과 축하공연을 펼쳤던 바 있다.
당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엔 4만5007명의 구름 관중이 운집해 '임영웅 효과'를 실감했다.
tree@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