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0 (금)

'로드 투 킹덤' 원어스 "재출연, 걱정도 많지만 좋은 시작할 것"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N현장] 19일 '로드 투 킹덤: 에이스 오브 에이스' 제작발표회

뉴스1

원어스가 19일 오전 서울 강남구 논현로 엘리에나호텔에서 열린 엠넷 '로드 투 킹덤: 에이스 오브 에이스'(이하 '로드 투 킹덤')의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로드 투 킹덤: 에이스 오브 에이스'는 K팝 보이그룹 라이징 프로젝트로, 실력과 잠재력을 갖추고 있는 그룹들을 재조명하는 서바이벌이다. 2024.9.19/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로드 투 킹덤' 원어스가 지난 시즌에 이어 재출연을 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19일 오전 서울 강남구 논현로 엘리에나호텔에서는 엠넷 '로드 투 킹덤: 에이스 오브 에이스'(이하 '로드 투 킹덤')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자리에는 프로그램의 MC 태민을 비롯해 더뉴식스, 더크루원(ATBO·저스트 B), 에잇턴, 원어스, 유나이트, 크래비티, 템페스트, 최효진 CP, 조우리 PD가 참석했다.

원어스는 "저희가 이번에 '로드 투 킹덤'에 저번 시즌에 이어 재출연을 했다"라며 "많은 분들이 걱정과 함께 큰 응원 보내주시고 있는데 (응원 덕에) 좋은 시작할 수 있을 것 같다"라고 얘기했다.

이어 "팬들 너무 사랑하고 열심히 준비해서 다른 분들과 재밌게 촬영하고 있으니, 저희의 열정을 제대로 봐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로드 투 킹덤: 에이스 오브 에이스'는 K팝 보이그룹 라이징 프로젝트로, 실력과 잠재력을 갖추고 있는 그룹들을 재조명하는 서바이벌이다. 이날 오후 9시 30분에 처음 방송된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