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8 (화)

추석에도 쉴 틈 없네…연휴에도 열일하는 스타는[TF추석기획]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공연 열고 국내외 팬 만나는 라이즈·레드벨벳
특집쇼 선보이는 영탁·이찬원 등 수많은 스타 열일


더팩트

이찬원 엄태구 키 엔시티위시 라이즈(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등 여러 스타들이 추석 연휴에도 열일을 이어간다. /티엔엔터테인먼트, 팀호프, SM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 | 공미나 기자] 이번 추석 연휴는 주말을 포함해 5일이다. 꿀맛 같은 명절 연휴에도 휴식 없이 바삐 일하는 스타들이 있다.

우선 수많은 K팝 가수들은 국내외서 공연을 열고 관객과 호흡한다. 먼저 그룹 라이즈는 13~15일 사흘간 서울 KSPO DOME(체조경기장)에서 '2024 RIIZE FAN-CON 'RIIZING DAY' FINALE in SEOUL'(2024 라이즈 팬콘 '라이징 데이' 피날레 인 서울)'을 열고 팬들과 만났다.

그룹 레드벨벳은 14일 필리핀 마닐라에서 아시아 팬콘 투어 '2024 Red Velvet FANCON TOUR (2024 레드벨벳 팬콘 투어 <해피니스 : 마이 디어, 레베럽>)'을 열었고, NCT DREAM 미국에서 투어를 이어간다. 이들은 14일(현지시간) 미국 오클랜드, 17일 포트워스에서 'THE DREAM SHOW 3 : DREAM( )SCAPE(더 드림 쇼 3 : 드림 이스케이프)' 공연을 펼쳤다.

그룹 아스트로 멤버 겸 배우 윤산하는 일본 팬들과 만났다. 그는 14일과 15일엔 오사카에서, 17일과 18일엔 도쿄에서 팬콘 'Dusk Till Dawn(더스크 틸 다운)'을 었다. 최근 그는 데뷔 8년 만에 첫 솔로앨범 'DUSK'를 발매하고, 드라마 '가족X멜로'에 출연하며 다방면에서 활약한 바. 팬미팅까지 열며 연휴에도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더팩트

/SM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샤이니 멤버 키는 이번 연휴 누구보다 바쁘다. 우선 그는 23일 세 번째 미니앨범 'Pleasure Shop(플레져 숍)'로 컴백을 앞둔 상황. 그는 연휴 중 새 앨범 준비로 바쁜 시간을 보낸다. 더불어 그는 14~15일에는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 경기장에서 콘서트 '2024 KEYLAND ON : AND ON <#>'도 열고 새 앨범 전곡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새 앨범 준비로 열일하는 것은 그룹 NCT WISH도 마찬가지다. 이들은 오는 24일 첫 번째 미니앨범 'Steady(스테디)'로 컴백한다. 앞서 이들은 지난 9일 선공개곡 'Duk Shot(덩크 슛)'을 발매하고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 올리기도 했다.

더팩트

엄태구는 28일 데뷔 첫 팬미팅을 연다. /팀호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엄태구도 연휴 동안 팬미팅을 앞두고 준비에 한창이다. 그는 오는 28일 서울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에서 '제1회 엄태구 팬미팅'을 연다. 이번 팬미팅은 예매 후 1회 차를 추가할 만큼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엄태구는 데뷔 후 첫 팬미팅인 만큼 어느 때보다 꼼꼼히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팬미팅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준비할 것"이라고 전했다

더팩트

MJ(왼쪽)와 지수연은 연휴 중 뮤지컬 무대에 오른다. /판타지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뮤지컬 무대에 서는 이들도 있다. 그룹 아스트로 멤버 MJ는 서울 종로구 인터파크 유니플렉스에서 진행되고 있는 뮤지컬 '조로:액터뮤지션'의 15일, 16일에 이어 18일도무대에 오른다. MJ는 극 중 조로 역을 맡아 공연을 한다.

가수 지수연도 18일 서울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되는 뮤지컬 '부치하난'에 출연한다. 극 중 태경과 올라 역을 맡은 지수연은 1인 2역 연기를 펼치며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줄 전망이다.

더팩트

영탁(왼쪽)과 이찬원은 각각 TV조선과 KBS에서 특집쇼를 선보인다. /TV조선, K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TV에 얼굴을 많이 비추는 스타도 있다. 영탁과 이찬원은 각각 연휴 중 특집쇼를 통해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우선 영탁은 16일 TV조선 추석특집 '영탁쇼'에 출연했다. 녹화 시간만 무려 4시간이었다는 '영탁쇼'에서 그는 26곡을 쉬지 않고 열창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찬원은 17일 KBS2에서 방송되는 'KBS 프리미어-이찬원의 선물'을 통해 자신의 단독 콘서트에서 보여줬던 다채로운 매력을 시청자들에게 전한다.

또 두 사람은 16~18일 3일간 방송되는 MBC 2024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에서 전현무 장민호 강다니엘 해원 정동원과 함께 MC를 맡아 활약할 예정이다. 아울러 이찬원은 18일 방송되는 SBS '더 트롯쇼: 한가위 특집' 무대에도 올라 남진 심수봉 진성 송가인 등 선배 가수들과 무대를 꾸민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